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장애인선수단, 제43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13개 메달 획득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11.07 17:0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문화재단은 7일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전라도 장성호 조정경기장에서 열린 제43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조정 종목에서 넷마블장애인선수단이 금메달 8개를 포함한 총 13개 메달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사진=넷마블 제공
사진=넷마블 제공

대한체육회가 주최하고 전라남도, 전라남도 도교육청, 전라남도 도체육회가 주관하는 이번 ‘전국장애인체육대회’는 수상 종목과 실내 종목 등으로 구분된 총 11개 세부 종목으로 진행됐다.
넷마블문화재단에서는 조연희 감독을 포함한 선수단 9인이 전원 출전했으며, 강현주 선수(금3), 강이성 선수(금2, 동1), 배지인 선수(금1, 은1), 한은지 선수(금1), 이봉희 선수(금1), 전숭보 선수(은2), 이승주 선수(은1), 임효신 선수(4위) 등 모든 선수가 좋은 성적을 거뒀다.
넷마블장애인선수단 배지인 선수는 “올해 마지막 대회인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끝까지 최선을 다해 좋은 성과를 거둔 것 같아 기쁘다”며 “항상 훈련에만 신경 쓸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넷마블문화재단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하겠다”고 대회 소감을 전했다.
 

한편, 넷마블문화재단은 장애인 체육 진흥 및 장기적 자립 지원과 함께 장애인들의 사회참여와 권익보호를 위한 활동을 보다 확장하기 위해 지난 2019년 게임업계 최초로 장애인선수단을 창단한 바 있다. 선수단은 창단 이후 각종 대회에서 꾸준히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지난 10월 ‘2023 항저우 장애인아시안게임’에서는 선수단원 4명이 참가해 은메달을 획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