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오리진, 지스타 2023 BTB참가 … 자사 대표 IP 3종 전시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23.11.09 10:4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리진은 ‘IP World Creator’를 슬로건으로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2023’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네오리진의 부스는 부산 벡스코 BTB 부스 제2전시장 3층 I-501에 개설되며 총 3가지 테마로 관람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먼저, 누적 회원수 3억명이 넘는 중국의 대표적인 국민 웹게임 '열혈삼국 월드'. 두번째로 전세계 유저들의 가슴을 뛰게 하는 모바일 게임 ‘Idle Angels: 여신전쟁’을 바탕으로 창조하는 '여신 세계’, 마지막으로 추억의 인기 IP 루나의 화려한 부활을 자랑하는 '루나 월드'이다.

관람객들은 네오리진의 부스에서 이 게임들의 공식 원화 일러스트 북과 공식 가이드북을 직접 확인하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출시하여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방치형 RPG  루나리버스는 이번 지스타 기간동안 차차커피코 (와 콜라보하여 깜찍하고 귀여운 루나 컵 홀더를 특별 제작했다.

네오리진 부스에서 제공하는 커피 쿠폰을 전시장 맞은편 차차커피코 센텀리더스마크점에서 사용하면 루나 컵 홀더가 씌워진 아메리카노와 소금 빵을 교환할 수 있다.

또한 B2B 대상으로 G-star after party라는 이름의 지스타 네트워킹 파티가 열리며 방문한 인원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네오리진 관계자는 “이번 지스타 2023은 네오리진이 대중들에게 다가가는 첫 걸음”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새로운 IP World를 발굴하고 구축하면서 더욱 친근한 글로벌 게임기업으로 다가설 것”이라고 참가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