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디스코드, 유료 구독 서비스 ‘니트로(Nitro)’신청자 대상 2주 무료 체험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23.11.09 10: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스코드(Discord)가 자사 유료 구독 서비스인 니트로(Nitro) 멤버십을 최대 2주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지원 대상은 한국시간으로 11월 14일 화요일 오후 4시 59분 전까지 니트로 구독을 신청한 사용자에 한해 제공되며, 신청 후 최대 2주간 최신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니트로 멤버십을 구독하면 앱 아이콘 맞춤 설정, 사운드보드 효과음 설정, 얼리 액세스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구독자는 자신이 원하는 분위기에 맞는 디스코드 아이콘으로 모바일 및 데스크탑 앱을 맞춤 설정할 수 있다. 밀리터리(Tactical), 파스텔(pastel), 프리즈마틱 웨이브(prismatic waves), 갤럭틱 크롬(galactic chrome) 등 19가지의 새로운 스타일 중에서 아이콘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어떤 서버에서든 특정한 효과음을 설정하고, 음성 통화에 참여시 사운드보드에서 자동 재생이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니트로 구독자에게는 디스코드의 새로운 기능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얼리 액세스도 주어진다. 최근 얼리 액세스로 제공된 기능에는 리믹스, 상점 및 클립(Clips)이 있다. 리믹스는 모바일 앱 사용자가 사진을 신속하게 편집, 디자인 및 공유할 수 있는 기능으로, 이미지 자르기, 페인트 브러시로 사진 위에 글씨 쓰기, 텍스트 추가하기, 서버에 있는 사용자 지정 이모티콘 및 스티커 추가하기 등이 가능하다. 인앱 상점은 니트로 구독자가 아바타 장식에서부터 프로필 효과에 이르는 프로필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기능이다. 클립은 사용자가 앱을 종료하지 않고도 흥미로운 게임 및 음성 채널의 순간을 캡처해 친구 또는 커뮤니티와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편, 이번 니트로 2주 무료 체험 혜택은 사용자가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적의 장소를 제공하고자 하는 디스코드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이다. 디스코드는 앞으로도 니트로 구독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며, 구독자가 디스코드에서 개성을 표현하고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도록 새로운 혜택을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