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EA SPORTS FC™ 24, 전문가 선정 PUNDIT PICKS  얼티밋 팀™ 공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11.09 13:0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A SPORTS FC는 프리미어 리그와 LALIGA EA SPORTS에서 전문가가 선정한 선수에게 매월 얼티밋 팀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새로운 선수 프로그램인 Pundit Pick'을 발표했다. Sky Sports와 DAZN의 전문가들이 토론을 통해 이 업그레이드 자격이 있다고 생각되는 선수를 선정한다.

전문가 추천은 기존의 '이달의 선수' 또는 '이달의 경기' 상이 아니다. 대신, 전문가들이 특정 경기에서 활약한 선수의 업적을 축하하기 위해 선수를 선택하는 것을 의미한다. 경기장을 빛낸 선수, 시즌 내내 숨은 영웅으로 활약한 선수,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자격이 있는 선수 등 누구든 이 전문가 추천에 선정될 수 있다.

Sky Sports의 전문가인 제이미 캐러거가 프리미어 리그 11주차 경기에 출전한 선수 중에서 첫 번째 전문가 추천을 선정할 예정이다. 앞으로 전문가 추천은 프리미어 리그와 LALIGA EA SPORTS가 매월 번갈아 가며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12월에 LALIGA/ DAZN의 첫 번째 선정안이 공개될 예정이다.

전문가 추천은 방송 후 2~3일 후에 스쿼드 빌딩 챌린지(SBC)를 통해 게임 내에서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EA SPORTS FC™ 24 얼티밋 팀에서 업그레이드된 맞춤형 부스트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