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메이드, ‘미르4’ 서비스 3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11.09 14: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의 대작 MMORPG ‘미르4’가 서비스 3주년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미르4’는 12월 6일(수)까지 ‘신룡의 축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든 이용자는 그동안 실패한 아이템 합성 중 최고 등급 합성에 재도전 할 수 있다. 같은 기간 ‘3주년 전야제 14일 출석’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게임 접속 시 출석 일자에 따라 ‘신룡의 축복 티켓’, ‘전승장비 강화석’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3주년 기념 트리플 보상’ 이벤트는 23일(목)까지 열린다. ▲용의 재료, 정령석, 무공 비급 소환 아이템을 300 동전에 살 수 있는 ‘3주년 기념 암시장 동전 할인’ 이벤트 ▲사냥을 통해 획득한 이벤트 아이템을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총총이의 달맞이 선물 상자’ 이벤트 ▲문파 재화 기부 시 문파 주화를 3배로 얻는 ‘문파 주화 3배 획득’ 등 이벤트 3종으로 구성됐다.

위메이드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댓글 이벤트를 11월 22일(수)까지 진행한다. 3주년 축하 댓글을 작성한 이용자 중 3명을 뽑아 ‘영웅 축복의 보패상자’, ‘영웅 운철 상자’ 등을 선물한다. 댓글이 목표 개수 이상 작성되면, 모든 이용자에게 ‘전설 사냥의 물약, ‘영웅 청룡 조각상’ 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미르4’는 ‘문파원정’과 ‘문파도전’의 최고 단계를 10단계와 8단계로 확장됐다. 문파원들과 함께 보스를 처치하면 ‘전설 어둠서린 강화석’, ‘전설 청룡 조각상’ 등 진귀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전설 보조장비 ‘전승장비’가 추가됐다. ‘전승장비’는 신기선에서 만난 인물과 인연을 맺고 받는 아이템이다. 아이템을 장착하면 물리 공격, 명중 등이 증가한다.

 ‘미르4’ 는 2020년 11월 25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다. 세상이 기다렸던 K-FANTASY ‘미르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