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오위즈 ‘산나비’, 스팀·닌텐도 스위치에 글로벌 정식 출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11.09 14:3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원더포션이 개발한 ‘산나비(SANABI)’를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산나비는 글로벌 PC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과 콘솔 플랫폼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를 통해 출시됐다. 콘솔 패키지는 신세계아이앤씨와 손잡고 국내를 포함한 일본, 대만 등 아시아 전역에서 판매한다. 산나비는 퇴역 군인인 주인공이 정체 불명의 인물 ‘산나비’가 저지른 테러로 가족을 잃고, 딸의 복수를 위해 긴 여정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담은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이다.

정식 출시 버전은 기존에 공개한 스팀 얼리 엑세스(Early Access, 앞서 해보기)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후반부 챕터가 포함됐다. 화려한 사슬팔 액션으로 즐길 수 있는 총 5개 챕터, 6종 이상의 보스 등 풍성한 콘텐츠를 담았으며, 이용자의 플레이 방식에 따라 스토리가 달라지는 멀티 엔딩으로 제작됐다.

산나비는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 등 총 9개의 언어를 지원한다. 가격은 15,500원이며, 정식 출시를 기념해 스팀과 닌텐도 e샵(eShop)에서 오는 16일까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지난달 26일 공개한 산나비 트레일러 영상은 사이버펑크 장르 특유의 분위기와 게임에 대한 기대감에 힘입어 누적 조회수 약 13만 회를 돌파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