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메이드, ‘미르M’ 새로운 성장 시스템 ‘우화등선’ 업데이트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11.09 18:2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의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가 오늘(9일) 새로운 캐릭터 성장 시스템 ’우화등선’을 업데이트했다.

우화등선은 캐릭터 48레벨 이상부터 이용할 수 있는 성장 시스템이다. 절정, 화경, 현경, 생사경, 등선 등 총 5단계로 구성된다. 몬스터를 사냥을 통해 모은 ‘진기’를 사용해 각 단계별 최고 레벨을 달성한 뒤, 각종 재료 아이템을 모으고 퀘스트를 완료하면 다음 단계로 등단할 수 있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추가 콘텐츠가 열리고 능력치가 상승하는 버프가 적용된다.

이와 함께, ‘미르M’은 우화등선 등단 시 사용 가능한 신규 성장 장비 ‘신기’도 공개했다. ‘신기 영석’, ‘홍련석’, ‘용령신철’ 등을 사용해 레벨을 상승시키면 명중, 회피 증가 등 다양한 버프 효과가 부여된다. 특정 레벨 이상의 신기 장비를 2종 이상 보유하면 체력, 최대 파괴 증가 등 추가 버프 효과 ‘공명’이 발동된다.

‘미르M’은 오늘부터 22일(수)까지 ‘신기로운 7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접속 시 출석한 날짜에 따라 ‘탈의파의 화신 소환권’, ‘미지의 비경 충전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대장 대성공 물약’, ‘진기 성장의 비약’ 등을 선물하는 ‘누적 접속 보상’ 이벤트는 15일(수)까지 열린다.

‘도전, 토벌 완전 정복’ 이벤트는 23일(목)까지 실시한다. 파티 던전에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성물 방어구 주문서 조각’, ‘신물 제작 재료 상자’ 등이 포함된 ‘이벤트 고급 월동 주머니’와 ‘이벤트 보물 월동 주머니’를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