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파가니 S.p.A’와 파트너십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11.10 11:0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이탈리아의 명품 하이퍼카 브랜드 ‘파가니 S.p.A(Pagani S.p.A)’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용자들은 10일 적용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 파가니의 대표적인 하이퍼카 2종을 내년 1월 7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1998년에 설립된 파가니는 예술성과 엔지니어링 기술을 완벽하게 결합한 한정 생산 방식의 하이퍼카로 유명하다. 이번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전 세계 이용자들은 파가니의 고성능 모델인 ‘파가니 이몰라’와 트랙 전용 차량인 ‘파가니 존다 R’을 만나볼 수 있다.

두 차량은 각각 3종의 컬러 스킨으로 제공되어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파가니 이몰라’는 ▲아스팔트 카본 ▲레이싱 실버 ▲크로스 더 갤럭시 등 3종이며, ‘파가니 존다 R’은 ▲다이아몬드 화이트 ▲나이트 오브 뮤직 ▲사파이어 블루 등 3종이다. 또한 독특한 감성으로 디자인된 히든 차량 1종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파가니 차량 7종을 모두 획득해 차량 컬렉션을 완성하면 업적을 인증하는 특별한 칭호를 얻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차량 외에도 파가니 테마의 낙하산을 비롯해 머리 장식, 상의, 바지, 신발까지 드라이버용 의상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마이클 스타스킨(Michael Staskin) 파가니 미국 법인장은 “파가니처럼 퍼포먼스와 혁신에 대한 열정이 살아있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전 세계 게임 이용자들과 하이퍼카 애호가들에게 속도와 정교함에 대한 열정을 일깨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