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루 아카이브 X 맘스터치’, 아리우스 스쿼드 아르바이트 콘셉 콜라보 개시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11.10 13: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에서 서비스 중인 ‘블루 아카이브’가 다시 외식업체와 콜라보를 개시한다. 
 

출처='블루 아카이브' 공식 홈페이지
출처='블루 아카이브' 공식 홈페이지

오는 11월 16일부터 12월 6일까지 ‘블루 아카이브’의 등장 그룹 ‘아리우스 스쿼드’와 치킨 및 햄버거 전문 매장 ‘맘스터치’의 콜라보를 만나볼 수 있다. 

일부 제외 지점을 제외한 맘스터치 매장에서 제휴 세트인 ‘매운건 익숙해’ 세트와 ‘순살도 버거도 사주세요’가 16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세트는 특별히 아리우스 스쿼드와 관련되지는 않았지만, 이번 이벤트를 위해 만들어진 메뉴도 함께 한다. 다만, ‘매운건 익숙해’에 포함된 신제품은 굉장히 매운 것으로 알려져 주의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출처='블루 아카이브' 공식 홈페이지
출처='블루 아카이브' 공식 홈페이지

제휴세트 메뉴를 구매하면 특별 선물 쿠폰과 포토카드가 지급된다. 포토카드에는 아르바이트 하는 아리우스 스쿼드의 인물이 그려져 있으며 총 4종이다. 이와 함께 지급되는 인게임 쿠폰을 통해서는 ‘맘스터치 기념 카드’ 1개, 200AP, 상급 활동 보고서 20개, 상급 강화석 20개가 제공된다. 해당 쿠폰은 한 계정 당 최대 4개까지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맘스피자에서는 뉴 시그니처 피자메뉴인 바비큐폭립피자와 골든맥앤치즈피자를 구매하면 선물 쿠폰과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다. 일반피자메뉴를 구매 시에는 선물 쿠폰만 받을 수 있다. 맘스피자에서는 하나의 영수증 당 쿠폰과 포토카드가 하나씩 제공돼 주의해야 한다. 
 

출처='블루 아카이브' 공식 홈페이지
출처='블루 아카이브' 공식 홈페이지

이번 콜라보 캐릭터인 아리우스 스쿼드는 ‘블루 아카이브’에서 등장하는 학교인 ‘트리니티 종합학원’의 분교인 ‘아리우스 분교’의 특수공격대로 등장한다. ‘블루 아카이브’에서 가장 평가가 좋았던 이야기인 메인 스토리 Vol.3의 주역 중 하나로 등장하며 마지막에 힘들지만 자유로운 삶을 찾아나가는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 이에 따라 생활비 등을 위해 ‘맘스터치’에서 아르바이트를 한다는 컨셉으로 이번 콜라보가 진행되는 것으로 파악된다. 

한편, 지난 두 번의 외식업체와의 콜라보를 성공시킨 ‘블루 아카이브’가 계속된 성공신화를 만들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