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더섬 with BTS’, 신규 테마 ‘IDOL’ 업데이트 진행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23.11.14 12:3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의 엔터테인먼트 사업 경계를 확장하는 비즈니스 솔루션 하이브IM은 14일,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인더섬 with BTS’에 신규 테마인 ‘IDOL’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제공=하이브IM
제공=하이브IM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방탄소년단의 ‘IDOL’ 뮤직비디오 콘셉트를 인더섬만의 감성을 담아 귀여운 콘텐츠로 구현했다. 게임 이용자들은 퍼즐 완료 후 얻은 포인트를 모아 ‘IDOL 테마 코스튬’ 및 ‘하트’, ‘부스터’ 등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또, ‘쩔어’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쩔어 엘레베이터’ S급 데코레이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보물지도’ 이벤트의 새로운 시즌이 추가됐으며, 방탄소년단 멤버 진의 12월 생일을 기념하여 모든 이용자들에게 특별 데코레이션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한다.

아울러, 방탄소년단의 10년 간의 여정을 동화적인 스토리로 풀어낸 챕터 ‘사막섬 에피소드5’가 업데이트됐다. 이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황금다리를 건너 새로운 땅에 도착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으며 ‘ON’, ‘병’ ‘Jamais Vu’ 등의 인기 곡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인더섬 with BTS’는 강화학습 신경망 AI를 기반으로한 최적화된 퍼즐 레벨 밸런스를 제공하며 경쾌하면서도 심도 있는 퍼즐 플레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