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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마케팅 서비스 ‘플레이오’, 日 진출 본격화 … ‘데코’와 퍼블리싱 계약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23.11.15 1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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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엔에이컴퍼니는 일본의 게임 앱 전문 마케팅 컴퍼니 ‘데코’와 게임 마케팅 서비스 ‘플레이오’의 일본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국내와 미국에서 서비스 중인 ‘플레이오’는 게임 마케팅 서비스이자 플레이타임 리워드 앱으로, 게임사에게는 플레이오만의 전문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게이머에게는 게임에 투자한 시간만큼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21년 국내에 먼저 출시된 플레이오는 고속성장하며 올해 초 구글 플레이스토어 기준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현재는 300만 명에 이르는 게이머들을 보유 중이며, 이들이 플레이오에서 다운받은 게임 수만 해도 800만이 넘는다.
또 지난해 9월에는 글로벌 테크 서비스 소개 플랫폼 ‘프로덕트 헌트’에 소개되며, 미국 시장 진출도 알렸다. 플레이오는 한국, 미국에 이어 일본 시장에서의 입지도 강화할 예정이다. 월 200건 이상의 캠페인 운영 실적을 보유한 데코의 차별화된 노하우와 현지 퍼블리싱 능력을 바탕으로 상호 협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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