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테일즈런너’, 데저트 킹덤 사전 이벤트 진행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23.11.15 12:1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겨울 이벤트 채널 ‘데저트 킹덤’의 사전 이벤트를 실시하고,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 컬래버레이션을 시작한다.
이번에 시작된 데저트 킹덤 사전 이벤트는 공원 내 손오공 NPC를 만나 퀘스트를 받으며 시작할 수 있다. 퀘스트는 어둠의 추종자로 인해 뒤숭숭한 분위기 속의 동화나라가 배경이다. 손오공은 본인의 수련장소에서 수면에 비치는 일렁이는 형상을 목격하고, 형상 속에서 도와 달라는 목소리를 듣게 된다.
이용자들은 손오공과 형상 속 목소리를 도와 미션과 맵 플레이 등으로 획득한 ‘도력의 비약’ 아이템을 수집해 전달해야 한다. 손오공에게 전달한 누적 아이템 수량에 따라 각 단계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각 단계에서 이번 겨울 이벤트 채널인 데저트 킹덤의 모습을 삽화를 통해 미리 확인할 수도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테일즈런너에서 아이돌에 버금가는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잔망루피’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콜라보 1탄으로 공원 내 잔망루피 포토존과 NPC가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동화나라에 삐에로 대신 취업한 잔팡루피의 인턴 생활을 응원하면 된다. 각 맵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응원 메시지’를 잔망루피에게 전달하고, ‘잔망루피 상자’와 특별한 칭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NPC 대전 모드 내에 ‘삐에로를 이겨라’ 이벤트 모드가 추가됐다. 해당 모드는 삐에로들이 직접 본인이 자신있어 하는 맵을 선택하여 뛴 기록을 이용자들이 도전하는 것으로 비교적 쉬운 난이도의 이지모드와 삐에로가 최선을 다한 하드모드로 나뉘어 있다. 삐에로를 이긴 이용자들에게는 누적 승리 보상으로 ‘잔망루피 상자’, 칭호 ‘삐에로를 이긴’, ‘New.1 변경권 상자’ 등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