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가 미소녀 수집형 RPG ‘아도르 : 수호의 여신(Adore : Goddess of Guardian)’의 공식 브랜드 BI를 공개했다.
‘아도르 : 수호의 여신’은 드래곤플라이가 자체 개발 중인 신규 지식재산권(I·P)이다. 미소녀 수집형 RPG가 가져야 할 매력적인 캐릭터와 스토리, 캐릭터의 성장과 교감 강화를 위한 콘텐츠를 다양하게 구현해 낼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BI 디자인은 사이버 펑크한 느낌을 살려 게임이 추구하는 미래 전쟁의 콘셉트를 잘 표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드래곤플라이는 ‘아도르 : 수호의 여신’ 출시 전 남성지 맥심(MAXIM)과 함께 ‘제 2회 맥심 AI 모델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해당 콘테스트는 ‘여신의 은밀한 럽스타그램 컬렉션’이라는 주제로 ‘아도르: 수호의 여신’ 주요 캐릭터를 참가자들이 인공지능(AI)을 활용, 자신만의 모델로 제작하고 맥심 코리아 홈페이지에 지원하면 된다. 11월 15일부터 12월 10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선정작은 맥심 잡지 2024년 1월호에 기재된다.
한편, 드래곤플라이의 '아도르 : 수호의 여신'은 올해 하반기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