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T 인재 양성’ 코드스테이츠, 1년 내 취업 못하면 수강료 전액 환불 선언 ‘눈길’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23.11.15 12:3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드스테이츠가 전략적인 개발자 커리어 진입을 지원하는 신규 교육프로그램을 선보인다. 1년 내 취업하지 못할 시 수강료는 전액 환불하고, 장학생도 선발한다.
이와 관련해 회사는 ‘2024년 개발자 취업을 위한 웹 개발 코스’를 새롭게 출시하고, 얼리버드 신청자를 12월 3일까지 모집한다. 교육은 내년 1월 8일부터 진행된다. 프론트엔드, 백엔드로 세부 과정이 구분돼 있으며, 6개월 동안 전일제 온라인 교육 방식으로 운영된다.
지원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2024 웹 개발 과정 얼리버드 신청자에게는 수료 후 1년 내 취업하지 못할 경우 수강료 전액 환불, 취업 시 축하금 지급 등 파격적인 베네핏이 제공된다. 프로그램 자체 장학 제도도 완비했다. 코드스테이츠는 ‘경제적, 사회적 배경에 상관없이 누구나 잠재력을 펼칠 수 있는 사회를 만든다’는 기업 비전에 부합하는 장학생과, 테크 직군에 도전하는 여성 등을 자체 기준에 따라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한다.
 

 

코드스테이츠는 체계적인 IT 교육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소득 기반 후불제(IBLNPL, Income-Based Learn Now Pay Later) 모델을 이번 과정에 도입한다. 최초에는 비용 지불 없이 먼저 교육을 받고, 일정 수준 이상으로 소득이 발생하는 경우에만 정해진 교육비를 납부하는 형태다.
이번 웹 개발 코스에는 최신 기술 트렌드는 물론, 국내 최초로 IT 기업 취업연계 부트캠프를 선보인 코드스테이츠의 오랜 교육 운영 노하우가 집약됐다. 코드스테이츠는 실제 재직 환경을 고려해 구축한 실무 학습, 엔지니어, PM, 마케팅 등 타 직군과 함께 현업을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연합 프로젝트, 효과적인 취업을 위한 역량 평가 기반 포트폴리오 설계 등 다양한 세션을 더해 코스를 리뉴얼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