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호러 퍼즐게임 ‘파피 플레이타임’, 더현대 서울서 공식 첫 팝업스토어 오픈

  • 김상현 기자 aaa@khplus.kr
  • 입력 2023.11.15 13:3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릭터 ‘허기워기’와 긴장감 넘치는 게임성으로 전세계적 센세이션을 일으킨 게임 ‘파피 플레이타임’의 공식 팝업스토어가 11월 15일 더현대 서울(여의도) 5층 플레이인더박스 매장에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12월 파피 플레이타임 챕터3 론칭에 맞춰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라이선스 굿즈와 시선을 잡아 끄는 포토존 그리고 풍성한 이벤트로 채워질 예정이다.

‘파피 플레이타임’ 팝업스토어의 메인 테마는 ‘Playtime Factory Tour’다. 팝업스토어 곳곳을 게임 속 배경과 등장 캐릭터들로 꾸며 플레이타임 장난감 공장을 실제로 마주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더불어 라이선스 메인 굿즈인 봉제류와 함께 문구류, 의류, 잡화 등 다양한 정품 굿즈를 판매한다.

이밖에 파피 플레이타임의 게임 요소가 가미된 이벤트 또한 운영하며 ‘파피 플레이타임’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낼 계획이다. 

주목할 부분은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시점에 파피 플레이타임 챕터3 게임이 론칭 된다는 점이다. MOB엔터테인먼트 측은 2023년 중반부터 지속적으로 인스타그램, 유튜브, 디스코드 등 공식 채널을 통해 챕터3 관련 콘텐츠를 올리며 신작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 나가고 있다.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시기에 챕터3가 론칭함에 따라 언급량과 관심도가 최고조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케이비젼은 유명 유튜버와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파피 플레이타임 팝업스토어가 2023년 하반기에 필히 주목해야할 이벤트로 기록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파피 플레이타임’은 MOB게임사가 개발한 일인칭 호러 퍼즐게임이다. 2021년 10월 처음 챕터1을 론칭했으며, 이듬해 5월 챕터2를 그리고 이어 프로젝트:플레이타임 론칭 등 매년 신작을 출시하고 있다. ‘파피 플레이타임’은 게임의 인기와 함께 유튜브에서 팬들이 제작한 콘텐츠들이 수억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메가 히트 브랜드로 자리매김 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