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의 거짓’, 2차 업데이트 진행…게임 OST 출시도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11.15 16:4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는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RPG ‘P의 거짓’이 2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와 함께 ‘P의 거짓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도 발매했다.
 

제공=네오위즈
제공=네오위즈

먼저, P의 거짓은 2차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에게 새로운 코스튬 ‘연금술사의 모자’, ‘보물 사냥꾼의 가면과 사냥복’, ‘환상의 에메랄드 안경’을 제공한다. 코스튬의 착용 부위 세분화 작업도 이뤄졌다.

일부 몬스터의 공격 속도를 조정해 난이도를 완화했고, 일부 무기들의 공격력을 상향하는 등 전투 밸런스 조정도 이뤄졌다. 업데이트 이후 P기관 ‘기상 회피’ 기능을 기본으로 지급해 원활한 플레이도 돕는다. 또 플레이 초기 단계에 호텔 NPC ‘폴렌디나’의 판매 아이템 ‘쿼츠’를 추가 판매하고, 일부 이용자들이 겪은 버그도 수정했다. 개발진은 지난 9월 진행한 밸런스 조정 이후 이용자 피드백을 꾸준히 반영한 결과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게임의 몰입감을 살린 명곡들로 구성된 ‘P의 거짓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을 공개했다. ‘Feel’을 포함한 총 70개 곡을 담은 앨범으로, 11월 15일 14시에 글로벌 PC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발매됐다. 가스팀에서 P의 거짓 디럭스 에디션을 이미 구매했거나, ‘P의 거짓 디럭스 에디션&OST’ 번들을 구매하는 이용자들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오는 16일 정오를 기해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도 시작한다.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인 벅스, 멜론, 지니뮤직 등과 스포티파이, 아마존 뮤직, 애플 뮤직 등 해외 음원 사이트에서 ‘P의 거짓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P의 거짓’ 개발진은 지난 9월 글로벌 정식 출시 이후 꾸준한 업데이트는 물론, DLC와 차기작 개발 계획을 밝히는 등 이용자들에게 최상의 게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