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플레이위드, ‘지스타 2023’서 ‘로한2’ 등 신작 2종 공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11.16 13:2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위드코리아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 중인 ‘로한2’와 ‘씰WTF’ 신작 2종을 지스타 2023에서 처음 공개했다.
‘로한2’는 이번 지스타 부스를 통해 최초로 시네마틱 트레일러와 엔진 트레일러를 상영하며 베일을 벗었다. 시네마틱 트레일러는 로한 시리즈의 대표 캐릭터인 단의 전투신을 역동적으로 연출해 한 편의 고퀄리티 액션 무비를 감상하는 듯 한 인상을 주고 있다. 또한 엔진 트레일러는 실제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움직임 연출과 함께 대표 콘텐츠로 꼽히는 쟁(爭)콘텐츠를 다양하게 보여주어 기대감을 높였다. 여기에 부스의 각 기둥에 설치된 대형 LED 스크린에는 주요 종족인 [단], [휴먼], [엘프], [데칸]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어 ‘씰WTF’는 대형 LED 스크린에 주요 캐릭터가 살아있는 듯 생동감 있는 영상을 상영하여 눈길을 끌었다. ‘씰온라인’과 ‘씰M’에서 몬스터였던 꾀돌이와 친구들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활약하는 것이 눈에 띄는 변화이며, 캐릭터들의 코믹한 걸음걸이와 댄스로 게임명처럼 (What The Fun) 놀라움과 유머러스함을 추구하는 게임임을 짐작할 수 있다.
이번 지스타에서 첫 선을 보인 두 게임은 모두 11월 17일 오후 개발 PD 및 관계자들과 미팅을 하며 직접 게임에 대한 설명도 진행할 예정이다.
‘로한2’는 로한온라인을 계승하면서 유니온시스템이라는 컨셉과 함께 추가된 새로운 캐릭터 육성, 블러드포그, 유니온모드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함으로써 로한 시리즈가 새롭게 시작됨을 알려주고 있다. ‘씰WTF’는 하이브리드형 파티 액션 게임으로 PC와 XBOX로 북미와 유럽시장을 중심으로 도전하는 첫 타이틀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