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이플스토리M’ 신규 아케인 리버 지역 ‘리버스 시티’ 업데이트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11.17 11:0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아케인 리버 지역 ‘리버스 시티’를 업데이트했다고 17일 밝혔다.

리버스 시티’는 ‘T-boy’에 의해 중력이 반전된 도시로, ‘베어’, '피난처의 시민들'과 함께 'T-boy'를 물리치고 평화를 되찾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해당 맵은 ‘소멸의 여로’를 통해 진입할 수 있으며 아케인 리버 월드맵에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이를 기념해 12월 14일까지 ‘헤이스트 플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존 ‘헤이스트’ 이벤트보다 더욱 빠른 성장을 지원하며, 파티 경험치 획득량 10% 증가, 피버 버프 경험치 획득량 100% 증가, 일일 콘텐츠 경험치 30% 증가 등의 효과를 적용한다. 일일 미션 완료 시 ‘자동전투 충전권 (10분)’, ‘뱀탕’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헤이스트 플러스 데일리 미션 박스’를 지급하며, 미션 달성도에 따라 ‘난 제법 헤이스트 칭호’, ‘달밤의 드라이브 의자’, ‘불꽃 대미지 스킨’ 등의 누적 보상을 추가로 선물한다.

이와 함께, ‘현상금 사냥꾼’ 미니게임 이벤트를 즐기면 경험치와 ‘현상금 사냥꾼 주머니’ 보상을 지급한다. 미니게임은 총 6종으로 구성됐으며 기존 공개된 바 있는 ‘구애의 춤’, ‘독수리 처치’, ‘성벽 지키기’, ‘현상금 사냥꾼’에 더해 ‘토템 슬래쉬’와 ‘드래곤 알 훔치기’ 미니게임을 새롭게 추가했다. 또, ‘불꽃늑대 처치’에 참가하고 처치에 성공하면 경험치 보상을 제공한다.

더불어,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30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서프라이즈 스토어’를 오픈한다. 매일 오후 12시, 오후 6시, 오후 10시에 30분 동안 희귀 아이템 획득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소울의 제작과 스킬 정보를 더욱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소울 시스템을 개편하며, 다양한 추가 보상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데이지의 의상 제작실’ 이벤트와 ‘High! 오늘의 콘텐츠’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