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스타2023 #30] 액토즈소프트 ‘파이널판타지14’ 팬들 위한 감사 축제 후끈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23.11.17 13:1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널판타지14’ 골드 소서 축제가 부산 벡스코에서 재현됐다.

골드 소서 축제는 ‘파이널판타지14’에서 진행하는 미니게임 콘텐츠다. 해당 콘텐츨를 기반으로 제작된 미니게임들이 지스타를 통해 팬들을 만났다. 

지난달 31일 6.4버전 옥좌의 죄인 대규모 업데이트가 성공적으로 안착해 유저들의 평가가 높은 시점이다. 액토즈 소프트는 팬들을 위해 소통을 이어나가며 저변 확대를 위해 이번 부스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키도 했다. 

‘골드 소서 축제’는 크리스탈 타워 내려치기, 마물 자유투, 랍토르 운수 등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현 됐다. 이와 함께 현장을 방문하는 팬들을 위해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진행 중이다. 

현장에서는 한정 쿠폰이 배포중인데, ‘오케스트리온 악보: Ultima (Orchestral Version)’과 ‘초승달 의상 세트’를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종이백 및 부채 스티커팩, 스마트톡, 캔뱃지, 스트랩 키링, 포토 카드 등 굿즈들을 획득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전용 포토월을 통해 사진을 찍어볼 수 있으며, 현장 퀴즈 이벤트 등 부가 이벤트들이 오는 11월 19일까지 계속된다. 지스타2023을 방문하는 이들이라면 ‘파이널판타지14’ 부스를 방문해 보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