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뉴노멀소프트, 지스타 부스 1만 3천 명 방문 ‘성료’ ... 신작 ‘템페스트’ e스포츠 가능성 확인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11.21 11:3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노멀소프트는 지난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부산에서 진행된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3’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제공=뉴노멀소프트
제공=뉴노멀소프트

이번 ‘지스타 2023’에서 뉴노멀소프트는 제2전시장에 부스를 마련해 신작 CCG ‘템페스트’를 선보였으며, ‘템페스트 대전’, ‘튜토리얼 체험’, ‘꽝 없는 퀴즈’, ‘사전예약 인증’ 등 풍성한 이벤트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총 60부스의 규모로 구성된 뉴노멀소프트 부스는 관람객들이 카드게임을 활용한 e스포츠에 대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했다. 특히 e스포츠 콘셉트로 진행된 ‘템페스트 대전’에서는 이벤트를 즐기기 위해 방문한 관람객들의 대기 줄로 가득 차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또한 부스 행사를 통해 시작 전 상대의 덱을 먼저 확인하고 카운터 카드를 제거하는 밴 시스템과 랜덤으로 주어지는 핵심 영웅 카드를 선택하는 등 흥미진진한 심리전을 요구하는 템페스트 특유의 전략성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아울러 게임 전문 캐스터와 해설위원이 경기 중계를 맡아 박진감 넘치는 해설과 실감 나는 현장 분위기를 위트 있게 전달해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 밖에 게임의 튜토리얼을 체험하거나 퀴즈 이벤트에 참가만 해도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하는 등 참여형 이벤트도 인기를 끌었다.

한편, ‘템페스트’는 내년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며,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