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스타 이정재·오언조와 ‘론도’ 마케팅 캠페인 진행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11.22 11:0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래프톤은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가 글로벌 스타 이정재, 오언조와 함께 신규 맵 ‘론도’의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을 펼친다고 22일 밝혔다.
 

제공=크래프톤
제공=크래프톤

이번 캠페인은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 중인 배우 이정재, 오언조를 통해 배틀그라운드 열 번째 맵 론도의 스토리를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론도는 전통적인 아름다움과 현대적인 요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맵으로 오는 12월 6일 27.1 라이브 서버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론도 맵 출시에 앞서 이정재·오언조의 프로모션 티저 콘텐츠를 연이어 공개하고 있다. 가장 먼저 선보인 티저 이미지에는 ‘팀 알파’와 ‘팀 베타’의 실루엣을 담아 그들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크래프톤에 따르면 지난 18일 공개한 ‘론도에 찾아온 그들의 정체’ 티저 영상에서는 각각 알파, 베타 역할로 변신한 오언조와 이정재가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어 론도에 온 이유를 묻는 두 배우의 모습에 ‘영예의 전장’, ‘끝까지 맞서라’ 등의 문구가 더해져 강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액션 영화를 방불케 하는 강렬한 액션 신은 론도에서 펼쳐질 치열한 전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최근 공개한 ‘영예의 전장 론도’ 공식 티저 예고편에서는 “팀원 모두가 생존해야 완벽한 승리가 된다”라는 멘트와 함께 격렬한 전투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이외에도 크래프톤은 티저 콘텐츠와 메인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인게임에서 아웃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