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오스 레드’ 보스의 역습 던전, 겨울 바리기 꽃 이벤트 시작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23.11.22 11:3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에 보스의 역습 던전, 겨울 바리기 꽃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고 22일 밝혔다.
 

제공=블루포션게임즈
제공=블루포션게임즈

먼저, 보스의 역습 던전 이벤트에서는 힘을 잃은 허베크, 로자리, 비셔스 하수인 등의 강력한 보스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제한 시간 내에 보스 처치 시, 보스 몬스터의 보물함과 보스 몬스터의 표식을 얻을 수 있다. 보스 몬스터의 보물함에는 전설 펫 영혼 봉인석과 영웅 펫 카드 상자, 보스의 혼 선택 상자, 미지의 성유물 등이 있다. 또한 보스 몬스터의 표식으로 이벤트 NPC를 통해 상급 룬 재료 상자와 상급 미확인 몬스터 증표, 상급 펫 뽑기 카드 상자와 같은 유용한 아이템과 교환이 가능하다.

필드의 몬스터를 사냥하여 드랍된 ‘겨울 바라기 꽃’을 이용한 서버 한정 제작식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근 출시된 ‘작열의 소울’과 ‘조화의 소울’을 100% 얻을 수 있는 상자가 지급된다. 

‘작열의 소울’과 '조화의 소울'은 각 직업별 능력치와 기본 스탯을 강화시킬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외, 에오스레드 유저들에게 인기가 높은 ‘빙고 이벤트’와, 모든 유저들이 참여하여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블루포션게임즈 관계자는 “2023년의 겨울의 시작을 에오스 레드에서 준비한 재미있는 이벤트와 함께 따듯한 겨울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