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라시아 전기’ ‘백야성 요새’ 거점전 업데이트 실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11.22 14: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24일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프라시아 전기’의 ‘백야성 요새’ 거점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제공=넥슨
제공=넥슨

‘백야성 요새’는 얼음으로 뒤덮인 땅 ‘크론’ 지역의 상위 거점으로, 이번 거점전부터 ‘크론 거점 추가 점령선포 연구’를 통해 최대 2개까지 거점 소유가 가능해, 2개 거점의 보유효과와 세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요새 내 광역 빙결 스킬을 사용하는 ‘얽힘 전도체’가 존재하며, 특수 방어 시설인 ‘얽힘 전극기’를 파괴하면 얽힘 전도체를 정지시킬 수 있어 최종 단계인 ‘제단’ 공략에 유리해진다. 또한, ‘교량 전차’로 우회로를 개척하고, 주요 방어 시설을 사전 제거하는 등 다양한 전략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요새’를 최초 점령한 결사는 ‘빛나는 심연석 상자 3개’, ‘희귀 침식 해제 주문서 선택 상자 2개’, ‘형상/탈것 고급 소환(11회) 선택 상자 1개’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고, ‘방어력 7’, ‘피해저항 4’, ‘PVP 피해저항 4’의 보유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 26일 오후 11시 기준으로 최종 점령한 결사는 ‘형상 소환 고급 선물(11회) 1개’, ‘탈것 소환 고급 선물(11회) 1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크론’ 지역 내 ‘눈바람 해안 주둔지’, ‘서리절벽 주둔지’, ‘눈꽃빙하 주둔지’ 등 총 3개의 주둔지를 오픈하고 신규 영지보스 ‘비탄의 여왕 프람’을 추가한다. ‘비탄의 프람 여왕’은 ‘크론’ 지역의 3번째 영지보스로, 80레벨 사냥터 ‘얼어붙은 폭포’에 등장한다. 향로와 영혼을 불러내 전투하고 향로의 종류에 따라 각기 다른 스킬 패턴을 구사하고, 영혼을 흡수하여 보스에게 버프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블랙 프라시아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릴레이 럭키 드로우’, ‘블랙 티켓 이벤트’, ‘1골드 이벤트’를 실시하며, ‘블랙 티켓 이벤트’를 통해 매일 ‘1골드’로 ‘블랙 티켓’을 매일 10개씩 7일간 얻을 수 있고, ‘블랙 티켓’으로 ‘영웅 심연석 선택 상자’, ‘영웅 침식 해제 주문서 선택 상자’, ‘형상/탈것 소환 최고급 선물(11회)’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프라시아 전기’는 23일 오후 8시 ‘프라시아 전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디렉터 소통 생방송 ‘Director’s Live Talk’을 진행한다. 이익제 디렉터, 임훈 부 디렉터가 직접 출연해 ‘렐름통합전’의 주요 내용을 소개하고, 실시간 질의응답, 업데이트 미리보기 등의 내용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