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와디즈, 현대홈쇼핑 협업… ‘와디즈콜렉터’ 완판 행진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23.11.22 15:0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디자인 펀딩플랫폼 와디즈는 현대홈쇼핑과 협업 성과로 TV홈쇼핑에서 ‘와디즈콜렉터’ 완판을 이어가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 현대홈쇼핑 협업 ‘녹탄팩’ 이미지 (제공=와디즈)
▲ 현대홈쇼핑 협업 ‘녹탄팩’ 이미지 (제공=와디즈)

‘와디즈콜렉터’는 일상에 새로운 가치를 더하는 펀딩 제품과 브랜드를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에서 소개하는 와디즈의 큐레이션 브랜드로, 온라인 기반으로 사업을 시작한 펀딩 메이커들이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을 만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올해 초부터 현대홈쇼핑과 협업하여 쇼핑라이브를 통해 제품 판매를 진행 중인 가운데, 최근에는 TV홈쇼핑 ‘노양선의 가치쇼핑’에서 ‘피스코리아 주방용품’을 30분 만에 준비한 제품을 모두 완 판하는 실적을 올렸다. 뷰티제품 ‘녹탄팩’은 쇼핑 라이브 3회 및 TV홈쇼핑 방송마다 평균 마스크팩 대비 높은 매출을 달성하며 완판 성과를 거두고 있다. 

와디즈는 스몰 브랜드 판로 확대를 위해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과 적극 협력 중인 가운데, 와디즈파트너스의 투자 및 민간투자 연계형 매칭융자 지원, 자회사 와디즈엑스의 브랜드 인큐베이팅 등 중소 브랜드 육성 사업을 전방위로 전개하고 있다.

와디즈 관계자는 “이미 많은 서포터들의 지지로 검증 받은 펀딩 제품들이 현대홈쇼핑과 협업을 통해 라이브커머스와 TV홈쇼핑에서 성공사례를 잇따라 만들고 있다”며 “작지만 강한 유니크 브랜드 육성과 판로 개척에 계속해서 힘을 싣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