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티앤케이팩토리 ‘아이돌챔프’, ‘2023 APAN Star Awards’ 인기상 투표 오픈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11.23 14:2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광고 플랫폼 기업 ‘티앤케이팩토리(TNK Factory)’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아이돌 팬덤 어플 ‘아이돌챔프’를 통해 2023 에이판 스타 어워즈(APAN Star Awards, 이하 2023 APAN)’의 인기상 투표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2012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9회를 맞이한 ‘에이판 스타 어워즈(APAN Star Awards)’는 국내 지상파, 종편, 케이블, OTT, 웹 드라마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된 드라마 중 최고를 뽑는 대중문화예술시상식이다. 이번 2023 APAN은 오는 12월 30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된다.

아이돌챔프는 2023 APAN 인기상 투표를 진행한다. 투표는 ‘국내 배우(남/여)’, ‘글로벌 스타’, ‘OST(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베스트 커플’, ‘베스트 캐릭터’ 등 총 6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득표 수에 따라 ‘국내 배우(남/여)’와 ‘글로벌 스타’ 부문에서는 총 20팀이, 그 외 부문은 총10팀이 결선에 진출하게 된다

특히, ‘베스트 캐릭터상’은 올해 처음으로 시상하는 부문으로, 인기 드라마 중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극중 캐릭터와 배우에게 수상의 기회가 주어진다.

국내 배우 인기상(남/여)에는 김선호, 도경수, 이준호, 김유정, 박은빈, 송혜교 등 그동안 드라마에서 활약이 돋보인 배우들이 후보로 채택됐으며, 글로벌스타상 후보에는 ‘강다니엘’, ‘박서준’, ‘수지’, ‘김수현’ 등 다양한 배우가 이름을 올렸다.

OST 부문에는 ‘김희재 - 그대 발길이 머무는 곳에(진짜가 나타났다)’, ‘정승환 - 숨(닥터 차정숙)’, ‘세븐틴 승관 - Still You(낭만닥터 김사부 3)’ 등이 후보로 선정됐고, 베스트 커플상에는 ‘정해인·구교환(D.P. 시즌2)’, ‘이준호·임윤아(킹더랜드)’, ‘남궁민·안은진(연인)’ 등 인상 깊은 커플 연기를 보여준 배우들이 후보에 올랐다. 베스트 캐릭터상 후보에는 마스크걸 김모미 역에 ‘나나’와 진검승부 진정 역에 ‘도경수’, 무인도의 디바에서 서목하 역을 맡은 ‘박은빈’ 등이 있다.

아이돌챔프 2023 APAN 예선 투표는 오는 12월 3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결선 투표는 12월 5일부터 26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투표 참여 인증 시 ‘2023 APAN 티켓’, ‘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인증 이벤트도 함께 개최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