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방치형 신화 ‘AFK’, 후속작 ‘AFK: 새로운 여정’ CBT 참가자 모집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11.28 11:1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릴리스 게임즈는 28일 자사의 방치형 RPG 신작 ‘AFK: 새로운 여정’ CBT 참가자 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CBT 참가자 모집은 28일부터 12월 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사진=릴리스 게임즈 제공
사진=릴리스 게임즈 제공

‘AFK: 새로운 여정’은 CBT 참가자 모집 후 12월 6일부터 11일까지 6일간 CBT를 진행할 예정이다. 테스트를 통해 게임 콘텐츠에 대한 이용자 만족도를 확인하고, 서버 안정성 등 점검에 돌입한다는 계획이다.
‘AFK: 새로운 여정’에서는 마법과 신비한 생물로 가득 찬 에스페리아 대륙의 이야기가 펼쳐지며, 이용자들은 멀린의 이름을 계승한 대마법사로서 4대 진영의 영웅과 협력해 자신만의 팀을 구성하고 성장시킬 수 있다.
‘AFK 아레나’를 이어갈 ‘AFK: 새로운 여정’은 손쉬운 육성과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 등 방치형 요소가 더욱 업그레이드된 점이 특징이다. 방치형 시스템을 통해 얻는 풍성한 재화로 빠른 육성이 가능하며, 등록 장비 전체 공유 시스템, 탐험과 탐색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하고 있다.

한편, 릴리스 게임즈 관계자는 “색다른 재미가 기다리는 게임을 미리 플레이해 보시고, 정식 출시 후 장미 안대, 한정 칭호 등 풍성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 한 손으로 즐길 정도로 부담 없지만 거대한 스케일의 새로운 여정이 펼쳐질 테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