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크래프톤 ‘배그 모바일’ 학교 대항전, ‘스쿨 배틀로얄’ 개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11.28 11: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래프톤은 28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학교 대항전 ‘스쿨 배틀로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크래프톤 제공
사진=크래프톤 제공

‘스쿨 배틀로얄’은 전국의 중·고등·대학생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 대회로, 국내 학생 이용자들이 학교 이름을 걸고 참여하는 대항전이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28일부터 12월 17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언제든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등록해 대항전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학교당 학생 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같은 학교의 학생들끼
리 수시로 자유롭게 팀을 짜서 매치에 참여하거나 혼자서 매치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 종료 이후에는 ‘최다 치킨 획득 학교’와 ‘최다 매치 참가 학교’에 각각 푸드트럭이 방문해 치킨 300마리를 제공할 예정이며, ‘최다 치킨 획득 학교’에서 치킨을 가장 많이 획득한 학생은 MVP로 선정돼 치킨 메달 100개가 부상으로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학교별 순위 정보는 일별로 집계되며, 매일 오후 6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최종 결과는 오는 12월 18일 이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크래프톤은 앞서 진행한 ‘31사단 군장병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대회’에 이어 이번 ‘스쿨 배틀로얄’을 진행하는 등 이용자 커뮤니티형 이벤트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또한, 올해 연말부터는 일반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슈퍼컵’과 인플루언서들을 대상으로 한 ‘디 오리지널’ 등 각종 이벤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