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캡콤 기대 신작 ‘드래곤즈 도그마2’, 29일 쇼케이스서 출시일 공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11.28 14: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캡콤이 개발 중인 오픈월드 액션 RPG 신작 ‘드래곤즈 도그마2’가 팬들을 만날 본격적인 준비에 나선다.
 

사진=캡콤
사진=캡콤

캡콤은 오는 29일 ‘드래곤즈 도그마2’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 게임의 신규 프로모션 영상, 각종 인게임 콘텐츠 정보를 소개할 예정이다.
‘드래곤즈 도그마2’의 이츠노 히데아키 디렉터는 28일 개인 SNS를 통해 이번 쇼케이스에서 신작의 정식 출시 일정을 함께 공개한다는 계획을 전했다. 앞서 게임은 오는 2024년 3월 출시 계획이 유출된 바 있어, 해당 소식이 정확한 일정으로 공개될 가능성이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사진=캡콤 '드래곤즈 도그마2' 이츠노 히데아키 디렉터 공식 SNS
사진=캡콤 '드래곤즈 도그마2' 이츠노 히데아키 디렉터 공식 SNS

‘드래곤즈 도그마2’는 지난 2012년 출시된 시리즈 첫 작품의 정식 후속작으로, PS5, Xbox 시리즈 X/S, PC 등 현세대 주요 플랫폼에 맞춘 비주얼 퀄리티와 게임성을 준비 중인 신작이다.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방대한 오픈월드를 탐험하며 거대한 드래곤, 그리핀, 오우거, 골렘 등 정통 판타지 속 크리처들과 맞설 수 있다는 점으로, 각각 크리처의 특색에 개별 대응하는 특징적인 액션 체계를 갖추고 있다. 또한, 시리즈 고유의 AI 동료 시스템인 ‘폰’ 시스템이 한층 진화한 것은 물론, 다채로운 직업 구성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를 키우고 있다.
 

한편, ‘드래곤즈 도그마2’의 11월 온라인 쇼케이스는 오는 29일 오전 6시 캡콤아시아 공식 유브 채널을 통해 공식 한국어 자막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