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라비티, LINE 메신저용 라그나로크 온라인 이모티콘 ‘루나베베콘’ 출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11.30 16:1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LINE 메신저용 이모티콘 ‘루나베베콘(Daily emotion of Lunatic & Savage babe)’을 30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루나베베콘은 그라비티의 대표작인 라그나로크 온라인 속 몬스터 캐릭터를 활용한 이모티콘으로 기존의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이모티콘 시리즈 외에 처음 선보이는 상품이다. 루나베베콘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루나틱’과 ‘세비지 베베’의 일상 속 다양한 모습을 담은 총 16개 이모티콘으로 구성했다. 친숙한 몬스터들을 이모티콘에 활용해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즐기는 전 세계 유저들의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루나베베콘은 루나틱과 세비지를 모션형 이모티콘으로 제작해 사용자들이 감정을 보다 생동감 있게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아기자기한 모션과 풍부한 표정은 물론 개성 있는 그림체로 기존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이모티콘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루나베베콘은 일본을 제외한 전 세계 약 200개 국가의 LINE 메신저 스티커샵에서 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그라비티 박진온 IP사업 PM은 "루나베베콘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즐기는 전 세계 유저들을 비롯해 일반 사용자들에게도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한 차원으로 제작했다”라며 “앞으로도 라그나로크 게임 속 귀여운 몬스터들을 활용한 새로운 굿즈를 많이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