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23 LCK 어워드’, 12월 13일 개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12.01 09:5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팬들에게 최고의 플레이를 보여줬던 선수와 팀을 위한 시상식인 LCK 어워드(AWARDS)가 열린다.

‘리그 오브 레전드(LoL)’ 이스포츠의 한국 프로 리그를 주최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대표 오상헌, 이하 ‘LCK’)는 ‘2023 LCK 어워드’가 오는 12월 13일(화) 오후 7시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아이벡스(IVEX)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LCK 어워드에서는 2023년 한 해를 빛낸 ‘올해의 선수’를 비롯해 ‘올해의 탑 선수’, ‘올해의 정글 선수’, ‘올해의 미드 선수’, ‘올해의 바텀 선수’, ‘올해의 서포터 선수’ 등 각 포지션 별 올해의 선수가 발표된다.

이뿐만 아니라 지난 스프링과 서머 스플릿이 마무리된 이후 발표됐던 플레이어 오브 더 스플릿, 정규 리그 MVP, ALL LCK 퍼스트 팀 시상과 함께 1년에 한 번 선정되는 루키 오브 더 이어, 베스트 코치 수상자에 대해서도 시상을 진행한다.

지난 해에는 ‘제카’ 김건우가 LoL 월드 챔피언십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덕분에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2021년 처음 오프라인으로 열린 LCK 어워드는 2022년 말 100여 명의 팬들을 현장에 초청해 함께 호흡했다. 올해에도 비슷한 규모로 팬들을 현장으로 초청할 계획이며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LCK 소셜 채널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이정훈 LCK 사무총장 및 한국 LoL 이스포츠 총괄은 “2023년 LCK 스프링과 서머는 물론, 한국에서 5년 만에 열린 LoL 월드 챔피언십에 보여주신 팬들의 엄청난 성원 덕분에 LCK는 또 한 번 세계 최고의 리그라는 평가를 받을 수 있었다”라며 “최고의 활약을 펼쳐준 선수들과 팀들을 모시고 팬 여러분과 함께 올해 LCK 어워드를 진행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