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한국-중국 이벤트 경기 개최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12.01 11:3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한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에서 한국-중국 간의 이벤트 경기인 ‘한중친선전’을 오는 12월 2일 중국 절강에 위치한 소흥 경기장에서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친선 경기는 매년 한국과 중국에서 개최된 e스포츠 대회인 ‘한중대항전’이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그 동안 개최되지 못하여 마련된 이벤트 경기다.

경기는 한국과 중국 양국에서 각 국가 대표 선수 2명과 개발진 4명씩 총 12명이 4팀을 이루어 진행될 예정이며, 한국과 중국 팀에서 각각 한 경기씩 참여하여 총 4경기가 펼쳐진다.

또한 경기 종료 후에는 중국 유저들과 한국 개발진이 직접 소통하는 질의 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여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됐다. 한국 유저는 한중친선전 진행 당일인 12월 2일 토요일 홈페이지에 안내되는 중계 링크로 시청 가능하다.

조이시티는 ‘한중친선전’을 기념하여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글에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완전한 일반 상자 열쇠 100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한국 출전 팀의 최대 승리 수를 예측 후 댓글로 작성하여 맞추면 ‘불완전한 최고급 열쇠 5개’가 주어진다. 프리스타일 ‘한중친선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