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래곤빌리지’, 달콤커피 특별 콜라보 이벤트 개최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12.05 11:4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로는 ‘드래곤빌리지’에서 5일 다날에프엔비 달콤커피와 겨울을 맞아 특별한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하이브로 제공
사진=하이브로 제공

이번 ‘드래곤빌리지에서 달.콤한 겨울나기’ 콜라보는 12월 5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콜라보 기간 동안 판매되는 ‘달.콤한 드래곤 세트’를 만날 수 있다. ‘달.콤한 드래곤 세트’ 메뉴는 달콤 겨울 신메뉴 4종 중 한 가지와 당근 케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세트 메뉴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콜라보 드래곤이 포함된 랜덤 캔디 쉐입 키링이 증정된다.
콜라보 이벤트 진행 매장에서는 ‘드래곤빌리지’ 전용 빨대홀더 및 컵홀더, 등신대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관련해 매장 내 ‘드래곤빌리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고대신룡 인형 또는 드래곤빌리지 한정 굿즈가 담긴 럭키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앱오더를 통해 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달.콤한 드래곤 세트’ 주문 시 10명을 추첨해 고대신룡 쿠션을 증정하며, 콜라보 진행 매장에서는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카드팩이 판매된다.

한편, 하이브로는 “드래곤빌리지와 달콤커피의 콜라보를 통해 달콤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달콤커피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뿐만 아니라, 모바일게임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콜라보 드래곤 라떼곤 등 아기자기한 콜라보 아이템도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