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메이드플레이 2023년 송년회 진행, 기업 슬로건 ‘K-퍼즐’ 공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12.05 17:0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플레이는 5일 자사 및 자회사 구성원들과 함께 2023년 송년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위메이드플레이 제공
사진=위메이드플레이 제공

회사가 위치한 경기도 분당구에서 진행된 이번 송년회는 위메이드플레이와 자회사 플레이매치컬, 플레이킹스, 플레이토즈 등 4개사 구성원 300명이 참석했다. 먼저, 송년회의 사전 행사로 인공지능 게임을 주제로 하반기 진행된 사내 개발 대회 ‘플레이잼’의 입상작 시상이 진행됐다. 1위에는 집사를 구하러 떠난 고양이를 소재로 인공지능 연산을 선보인 모바일게임 ‘콜 오브 캣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또한, ‘내년 우리 회사’를 주제로 15분간의 이야기를 전한 위메이드플레이 이호대 대표는 회사의 방향과 목표를 담은 비전 'K-퍼즐'을 공개했다.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으로 시작한 회사의 DNA를 담아내며 향후 선보일 회사의 모든 게임, 서비스로 의미를 확장한 'K-퍼즐'은 전사 구성원 모두가 한국 대표로 글로벌, 도전, 새로운 시작을 함께한다는 슬로건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위메이드플레이 이호대 대표는 “우리는 한국 모바일게임 시장을 연 K-퍼즐의 시작점이자, 자격과 경험을 가진 유일한 회사와 구성원들”이라며 “앞으로 K-퍼즐은 우리의 모든 게임, 서비스는 물론 구성원들의 성장과 도전을 응원하는 이야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3년 개발 전문 자회사 4개사를 설립한 위메이드플레이는 내년 이들 자회사의 신작과 애니팡 IP 퍼블리싱 게임 등 역대 최다 게임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