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틸시리즈, ‘2023 Holiday Gift’ 프로모션 실시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12.06 13:12
  • 수정 2023.12.06 14:5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가 연말을 맞이해 올겨울 한파를 녹일 ‘2023 Holiday Gif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공=스틸시리즈
제공=스틸시리즈

금번 프로모션은 올해 겨울을 스틸시리즈와 함께 즐겁게 보내길 바라는 취지에서 기획되었으며, 네이버 공식몰에서 12월 0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PS5의 주인공을 뽑는 포토리뷰 이벤트이다. 스틸시리즈 제품(헤드셋, 키보드, 마우스만 적용) 구매 후 사진이나 동영상과 함께 구매 후기 작성 고객 대상 중 추첨을 통해 PS5 (1명), 아크티스 노바 7P 화이트 게이밍 헤드셋 (3명),  QcK 3XL 마우스패드 (10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특히, 스틸시리즈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구매 제품별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행사 기간 내 스틸시리즈 게이밍 헤드셋 9종 (아크티스 노바 1, 아크티스 노바 7 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시리즈 등) 구매 고객에게는 HS1 Aluminum 헤드셋 스탠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게이밍 키보드 9종(에이펙스 3 KR, 에이펙스 9 시리즈, 에이펙스 프로 시리즈 등) 구매 고객에게는 Prism CAPS PBT 푸딩 키캡이 증정되며, 게이밍 마우스 5종 ( 에어록스 3 무선 시리즈, 라이벌 3 무선, 센세이 텐 레거시 등) 구매 고객에게는 QcK Heavy Large 마우스패드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마지막으로 ‘디아블로4’ 에디션 마우스·헤드셋 구매 시 QcK Heavy XXL Diablo IV 에디션 마우스패드를 증정해 '디아블로4'를 즐기는 게이머들의 기대를 받을 것으로 보인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올 한 해 스틸시리즈를 사랑해 준 소비자 여러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연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연말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스틸시리즈와 함께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틸시리즈는 지난 12월 1일 매니아 그룹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스틸시리즈 ‘찐덕후’들과 ‘2023 스틸시리즈 송년의 밤’ 행사를 진행하는 등 팬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