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달빛조각사’, 신화 조각품 추가하는 ‘BOOK 9.2’ 업데이트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12.06 15:2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6일,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신화 등급 조각품’을 추가하고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제공=카카오게임즈
제공=카카오게임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설 등급 조각품'의 상위 등급인 '신화 등급 조각품'이 추가됐다. '전설 등급 조각품' 3개를 합성하면 확률적으로 '신화 등급 조각품'을 얻을 수 있으며, 합성에 실패해도 이용자 편의를 고려해 기존에 보유하지 않은 '전설 등급 조각품'을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신화 등급 조각품' 3개를 합성할 경우, 새로운 '신화 등급 조각품'을 획득할 수도 있다.

층계에 따라 강력해지는 몬스터를 제한 시간 내에 토벌하는 '금역: 미르칸 탑'도 확장됐다. 301층부터 350층까지의 구역이 새로 추가됐으며, '하데스 방어구/장신구/무기 선택 상자', '희귀/영웅/전설 티르의 책갈피' 등 '하데스 장비' 제작과 강화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세라보그 모던 마켓'에 휘장 교환처를 추가하고, '흑요석 일일 퀘스트'를 개선해 게임 내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다고 운영진은 밝혔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성탄절을 맞아 '달빛조각사'에 '크리스마스 파티&미션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일일 미션을 달성하고 크리스마스 리스를 획득하면 영웅 버디 알, 크리스마스 파티 의상 꾸러미, 전설 삼색 조각품 상자, 조각품 강화 조각 선택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출석 이벤트, 미션 이벤트, 시즌 패스 이벤트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종료일은 공지를 통해 별도 안내될 예정이다.

한편, 운영진에 따르면 서비스 4주년을 맞은 ‘달빛조각사’는 게임 판타지 소설을 기반으로 제작된 MMORPG로, 방대한 원작의 세계관,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 원하는 모험 스타일에 따라 선택하는 직업, 하우징, 요리, 조각, 낚시 등 생활형 콘텐츠가 특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