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틀러스 기대 신작 ‘메타포: 리판타지오’, TGA 2023 정보 공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12.07 09:3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르소나’ 시리즈로 유명한 아틀러스가 준비 중인 신작 ‘메타포: 리판타지오’가 이번 더 게임 어워드 2023을 통해 게임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 ‘메타포: 리판타지오’
▲ ‘메타포: 리판타지오’

더 게임 어워드의 호스트인 제프 케일리(Geoff Keighley)는 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이번 행사에서 아틀러스 웨스트가 ‘메타포: 리판타지오’의 소식을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 게임 어워드는 매년 단순 시상식 외에도 다양한 신작 정보 공개 행사의 역할을 겸하는 가운데, 그중 일부 계획이 미리 전해지는 모습이다.
‘메타포: 리판타지오’는 아틀러스가 지난 6월 12일 Xbox 게임 쇼케이스를 통해 최초 공개한 타이틀로, 회사의 최고 인기 IP인 ‘페르소나’ 시리즈 핵심 개발진이 모여 제작 중인 RPG 신작이다. 게임은 첫 공개 당시 미려한 일러스트, 감각적인 UI 디자인, 발전된 비주얼 등으로 주목 받았으며, ‘페르소나’ 및 ‘진여신전생’ 등 IP 팬덤으로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발진은 당시 “아틀러스가 처음 도전하는 대작 판타지”라는 언급을 함께 전하며 기대감을 키운 바 있어, 이번 더 게임 어워드를 통해 핵심 게임플레이, 시스템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개 여부에 관심이 모일 전망이다.
 

사진=제프 케일리 공식 SNS
사진=제프 케일리 공식 SNS

한편, ‘더 게임 어워드 2023’은 국내 기준 오는 8일 오전 9시 30분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메타포: 리판타지오’ 외에도 넥슨의 싱글 하드코어 액션 RPG ‘퍼스트 버서커: 카잔’ 등 다양한 신작 정보 공개를 예고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