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봄날소프트 신작 MMORPG ‘대군주전’ 사전 예약 돌입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12.07 10:0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날소프트는 자사 게임포털 봄게임즈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판타지 MMORPG ‘대군주전’의 공식 홍보페이지를 열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대군주전’은 더 큰 세상을 지배하려는 최강 군주들의 격돌과 생사를 건 전쟁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게임이다. 동서양을 넘나드는 웅장한 세계관과 다양한 공성전이 펼쳐지는  게임을 콘셉트로 개발 됐다.

게임 시작 시 개성 넘치는 8종의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클래스별 차별화된 무기와 특화된 스킬 그리고 압도적인 코스튬은 대규모 전투시 전략적 PVP 재미를 담는다.

특히 ‘대군주전’은 클래스 레벨 업 속도를 끌어 올려 속도감 넘치는 게임으로 준비 했다. 레벨이 오르면서 메가급 규모로 오픈 되는 수많은 컨텐츠는 지루할 틈 없는 몰입도를 제공하며, 특정 구간마다 등장하는 고퀄리티 영상의 볼거리, 길드 중심의 수많은 즐길 거리, 충전없이 접속만 해도 획득 가능한 무료 VIP특권 등은 무과금 유저들도 얼마든지 랭커 대열에 합류할 수 있는 좋은 성장 환경을 제공한다.

‘대군주전’은 사전예약을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예약 참여 유저 전원에게 정식오픈시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하며, 이 중 3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현물 경품을 추가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