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앙상블스타즈!! 출시 3주년 축제! '펭수'와 콜라보!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12.07 15:3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 엘리먼츠는 자사의 아이돌 육성 리듬게임 '앙상블스타즈!!'에서 오는 12월 21일까지 출시 3주년을 기념해 국내 방송사의 인기 캐릭터 IP인 [자이언트펭TV] '펭수'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지난달 29일 시작해 오는 12월 21일까지 한 달여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총 14일 동안 로그인 하면 로그인 보너스와 더불어 콜라보 한정 오피스 아이템으로 '펭수 러그'를 받을 수 있다.

'앙상블스타즈!!'에서는 '웰컴 투 앙상블 스퀘어' 콜라보 이벤트가 열린다. 매일 공유와 친구 초대로 '펭수 코인'을 모아 3주년 기념 10연 스카우트 티켓, '펭수 인형', '다이아 1,000개' 등 푸짐한 보상으로 교환 할 수 있다. 또 전 서버 소집 인원 수가 목표에 도달하면 '다이아 400개'와 펭수 콜라보 의상(에이치, 이바라, 츠카사, 케이토) 4벌을 획득할 수 있다.

앙상블스타즈!!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로 각종 스카우트 티켓과 MV 의상은 물론 ★5 카드 [WELCOME 축제] 미케지마 마다라, 전원 3주년 기념 카드 등 푸짐한 보너스를 획득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12월 7일부터 21일까지 3주년 기념 가챠 '스카우트! 속삭이는 꽃들속에서'가 진행되며, ★5 [꽃피우는 자상함] 하카제 카오루, ★4 [꽃피우는 여유] 카게히라 미카, ★3 [꽃피우는 기도] 카제하야 타츠미, ★3 [꽃피우는 힐링] 타카미네 미도리 등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지난 12월 2일부터 3일까지 열린 애니메이션 X 게임 페스티벌(AGF 2023)에서는 앙상블스타즈!! 성우 초청 행사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오는 12월 31일까지 전국 4개 도시의 애니플러스샵 카페에서는 콜라보 테마카페를 오픈하여 앙상블스타즈!! 유저를 위한 테마 음식과 한정 굿즈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준비했다.

인기 아이돌이 되기 위한 소년들의 순수한 열정, 경쟁과 협력을 통한 성장의 과정을 보여주는 '앙상블스타즈!!', 국내 인기 캐릭터인 [자이언트 펭TV]의 '펭수'와 콜라보, 오프라인 이벤트 등 국내 유저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서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