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데카론M’, 부스팅 서버 시즌2 오픈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12.07 15:3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썸에이지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모바일 ‘데카론M’에서 부스팅 서버 시즌2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부스팅 서버 시즌2는 2024년 1월 18일까지 약 6주 간 경험치 3배로 진행되며, 레벨 58 달성 시 전설 트랜스업을 지급하고 전설 펫을 레벨 경쟁 보상으로 제공하는 등 빠른 성장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특히 초반 사냥을 돕기 위해 모든 유저에게 강화된 영웅 무기 및 방어구 세트 등 부스팅 전용 이벤트 장비를 지급하고, 단계별로 레벨 달성 선물 상자를 제공해 빠른 캐릭터 육성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내년 1월 11일까지 5주 간 전투력 달성, 도감 컬렉션 달성 등 이벤트와 더불어 최대 21일 간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최고 레벨 달성 경쟁을 비롯해 매주 순차적으로 ▲균열 처치 ▲서약 클리어 ▲고대 보스 처치 ▲마력의 탑 참여 ▲DK스퀘어 등 특별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시즌 종료 일주일 전인 1월 11일부터 종료 시점인 18일까지 캐릭터 서버 이전이 가능하며, 그동안 부스팅 서버에서 육성한 캐릭터를 시즈 월드 3서버로 이전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 서버 오픈을 기념해 특별 쿠폰 ‘부스팅시즌2’를 공개했으며, 사용 시 200회 소환권 선물 상자와 전능의 성수 1일, 즉시 귀환 주문서, 리케츠의 성서, 결정 등 다채로운 보상이 지급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