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The Pulse Awakes' 농심 레드포스, 2024 슬로건 및 유니폼 공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12.07 17:5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 레드포스가 2024년 팀의 방향성을 담은 슬로건 'The Pulse Awakes'와 이를 디자인으로 해석한 유니폼을 발표했다.

공식 슬로건 'The Pulse Awakes'는 농심 레드포스의 2023년 슬로건이었던 'Awake Your Pulse'에서 한 단계 더 성장한 팀의 퍼포먼스를 예고한다.

지난해 LCK 무대에 처음 발을 내딛었던 농심 레드포스 선수들의 도전이 팬들에게, 그리고 팬들의 응원이 선수들에게 전달되어 마침내 농심의 심장 박동이 깨어났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는 2024년 투지 넘치는 모습으로 더욱 성장하여 마침내 도약하겠다는 농심 레드포스의 포부이기도 하다.

이러한 의지는 함께 공개된 그래픽 디자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각 알파벳의 역동적이고 발랄한 느낌으로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선수들이 팀으로서 하나가 되어 잠재력을 폭발시키는 모습을 나타내었다.

농심 레드포스는 슬로건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2024 공식 유니폼에도 녹여내었다.

2024년 농심 레드포스의 유니폼과 슬로건에는 동일한 디자인 패턴이 삽입되었는데, 해당 패턴은 매 시즌 성장하는 농심 레드포스 선수들의 모습을 선의 강약으로 표현함과 동시에 이를 교차시켜 더 결속력이 단단해진 농심 레드포스의 팀워크까지 표현하였다.

또한, 어깨부터 소매까지 이어지는 부분을 블랙 컬러로 적용해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느낌을 살렸으며, 카라 부분에 펄스 라인을 심플하게 배치시켜 농심 레드포스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였다.

농심 레드포스 측은 "2024년은 농심 레드포스가 도약하고 증명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목표를 밝히며, “팀의 아이덴티티가 녹아든 강렬한 유니폼을 입고 팬분들이 함께 도전에 함께해 주셨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농심 레드포스의 2024년 신규 유니폼은 농심 레드포스의 공식 스토어(https://ns-esports.shop)에서 12월 8일부터 예약구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팀 측은 예약 구매자들이 새로운 LCK시즌 개막에 맞추어 유니폼을 받아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