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FPS 기대 신작 ‘더 파이널스’, 12월 8일 깜짝 정식 서비스 돌입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12.08 13:4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 산하 엠바크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FPS 장르 신작 ‘더 파이널스’가 더 게임 어워드 2023을 통해 신규 트레일러 및 정식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 게임은 8일 신규 트레일러 공개와 동시에 정식 서비스에 나서며 전세계 이용자들과 만난다는 계획이다.
 

‘더 파이널스’는 8일 신규 트레일러 공개와 동시에 정식 서비스 시즌1 개막을 깜짝 발표했다. 새롭게 공개된 트레일러는 건물과 각종 지형지물을 자유롭게 파괴하는 ‘더 파이널스’ 특유의 게임플레이, 각종 캐릭터 액션, 화려하고 스타일리시한 코스튬 등 신작의 특색 전반을 소개하고 있다.
앞서 ‘더 파이널스’는 지난 10월 26일부터 11월 6일까지 진행된 크로스 플랫폼 오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전세계 게이머들로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당시 게임은 스팀 일일 최고 동시 접속자 수 27만 명, PS5, Xbox 시리즈 X/S 포함 테스트 누적 참가자 수 750만 명 등 큰 관심에 힘입어 FPS 장르 시장 글로벌 기대 신작으로 급등한 바 있다. 테스트 당시 긍정적인 피드백을 대거 수집한 가운데, 개발진은 더 게임 어워드를 통한 깜짝 정식 서비스 돌입과 함께 이용자들에게 화답하는 분위기다.
 

한편, ‘더 파이널스’는 8일 시즌1에 돌입했으며, 앞선 테스트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라스베이거스 배경의 신규 맵과 함께 전세계 이용자들을 맞이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