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터널 리턴’, 신 캐릭터 분석 방송 ‘루미아 스터디’ 츠바메편 11일 방송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12.10 12:4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에서 제작한 ‘이터널 리턴’에 추가된 신 캐릭터를 유저와 함께 분석하는 생방송 ‘루미아 스터디’가 11일 방송된다. 
 

출처='이터널 리턴' 공식 홈페이지
출처='이터널 리턴' 공식 홈페이지

님블뉴런은 지난 7일 ‘이터널 리턴’에 신 캐릭터 츠바메를 선보였다. 이에 따라 유저들이 신캐릭터를 더 잘 활용할 수 있도록 특성과 플레이 방식 등을 알리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님블뉴런은 현재 공식 유튜브 채널의 ‘실험체 백과사전’ 등을 통해 기본 가이드가 공개 돼 있으니 방송 전 확인하면 더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에 추가된 츠바메는 원거리 공격 실험체로 닌자 같이 쿠나이를 사용한다. 이를 이용해 표식 등 시스템을 활용해 단일 공격에 강점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비교적 짧은 사정거리를 가졌지만, 높은 공격력이 특징이다. 또한, 난전에서 빠져나오기 용이한 기술도 함께 가지고 있어 적극적인 공격과 이탈을 활용해야 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님블뉴런은 신캐릭터 츠바메의 등장을 기념해 2024년 1월 3일까지 츠바메를 사용해 게임을 즐기면 다양한 재화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이외에도 다양한 아이템 및 패키지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중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