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슈팅 RPG ‘삼켜라! 드래곤!’, 12일 사전예약 돌입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12.12 11: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트레이 게임즈는 12일 플로우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슈팅 RPG ‘삼켜라! 드래곤!’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볼트레이 게임즈 제공
사진=볼트레이 게임즈 제공

‘삼켜라! 드래곤!’은 탄막을 삼켜서 반격하는 방식의 특별한 시스템을 가진 모바일 탄막 슈팅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드래곤 나이트가 되어 드래곤 일족의 생존자 에르와 함께 마왕을 쓰러뜨리고, 흩어진 드래곤의 보물을 되찾기 위해 모험에 나서게 된다.
여러 원소 드래곤을 수집하고 육성해 나가는 요소가 게임의 핵심으로, 드래곤 원소 속성과 함께 로그라이크 방식으로 제공되는 결합 효과를 적절하게 이용하면 보다 쉽게 전투를 이끌어갈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기본 PvE 외에도 멀티 플레이 기반의 PvE, 길드 단위로 즐기는 길드 시스템 및 역할 대여, 스피드 챌린지 및 크로스 서버 챌린지 등 풍성한 콘텐츠가 마련됐다.
게임은 다양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1월 11일 정식 출시 후에는 각종 드래곤을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도록 게임 이용자 전원에게 최대 111회 뽑기까지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볼트레이 게임즈 관계자는 “손맛탱 꿀꺽슈팅 RPG ‘삼켜라! 드래곤!’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며, “사전예약 보상 놓치지 마시고, ‘삼켜라! 드래곤!’만의 신개념 탄막 슈팅으로 재미를 드리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