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루 아카이브’, 메인 스토리 Vol.4 제2장 전반부 업데이트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12.12 12:0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12일 ‘블루 아카이브’에서 메인 스토리 Vol.4 ‘카르바노그의 토끼 편’ 제2장 전반부 ‘We Were RABBITs!’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사진=넥슨 제공
사진=넥슨 제공

새로운 메인 스토리에서는 ‘SRT 특수학원’의 ‘RABBIT 소대’가 주인공으로 나서며, 지난 1장 ‘RABBIT 소대, 작전 개시!’ 이후 시간이 지나 갑작스레 펼쳐진 혼돈의 시대에서도 자신들의 정의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가 전개된다.
또한, ‘붉은겨울 연방학원’ 소속 폭발 타입 스페셜 학생 ‘미노리’가 추가됐다. EX 스킬 사용 시 원형 범위 내의 적에게 공격력에 비례한 대미지를 가하며, 최대 3코스트를 추가로 소모해 코스트 당 대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 메인 스토리 Vol.4 ‘카르바노그의 토끼 편’에서 등장하는 ‘SRT 특수학원’ 소속 ‘미야코’와 ‘사키’ 모집 복각이 이뤄진다.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2월 26일 오전 10시 59분까지 실시하는 ‘샬레 총결산 with 총학생회’ 이벤트에서는 임무, 특별의뢰 등 AP 소모 콘텐츠를 완료하면 ‘이벤트 토큰’을 지급하며, 이벤트 토큰을 활용해 ‘님루드’, ‘로혼치’ 등 각종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1월 9일 오전 10시 59분까지 ‘주 3일 노동 환경 확보 미션’을 진행, 기간 중 메인 스토리 클리어, AP 사용, 적 처치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미노리’의 상호 작용 가구인 ‘목공 작업대’, ‘10회 모집 티켓’ 등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