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엔드림, 전략 장르 신작 ‘드래곤 엠파이어’ 공개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12.12 12:1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드림은 12일 자사가 개발한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 신작 ‘드래곤 엠파이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사진=엔드림 제공
사진=엔드림 제공

‘드래곤 엠파이어’는 캐주얼한 그래픽에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개발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다양한 외형을 지닌 드래곤 육성 콘텐츠와 전략적인 협동 플레이가 가미된 실시간 공성전이 특징이다. 또한, 뚜렷한 상성을 지닌 5가지 병종의 다양한 기사 육성, 캐주얼 팜(Farm) 게임 형식의 영지 경영, 경제 콘텐츠 등 다양한 장르의 재미를 두루 갖추고 있다.
‘드래곤 엠파이어’는 현재 글로벌 소프트 론칭을 진행하고 있으며, 개발진은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동아시아 시장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동아시아 론칭은 한국, 일본, 대만을 중심으로 실시되며, 현재 마켓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마켓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10만 기사 경험치, 10만 주화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한편, 엔드림 게임사업부 조승기 이사는 “드래곤 엠파이어는 캐주얼한 DNA를 장착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기존 마니아들은 물론 초심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소프트론칭을 통해 완성도를 높여온 만큼 동아시아 론칭에서 좋은 성과가 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