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그나로크 비긴즈’, 구글플레이 롤플레잉 부문 인기 1위 달성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12.12 16: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는 12일 횡스크롤 아케이드 MMORPG ‘라그나로크 비긴즈’가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롤플레잉 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사진=그라비티 제공
사진=그라비티 제공

지난 7일 국내 정식 출시된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론칭 당일부터 연일 양대 마켓 인기 게임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이용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게임은 8일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2위, 애플 앱스토어 인기 액션 게임 2위 및 지금 주목받는 롤플레잉 게임 2위를 기록하는 등 양대 마켓에서 순항 중이다.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100년 전 이야기를 다룬 횡스크롤 MMORPG로, 세 번에 걸친 국내 CBT를 통해 출시 전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린 바 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비긴즈’ 론칭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2024년 1월 4일까지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접속한 이용자에게 각종 아이템을 선물하는 ‘축하 선물 이벤트’,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보상을 제공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 등이 진행 중이며, ‘보스 공략 이벤트’, ‘주화 교환 이벤트’, ‘HOT 타임 이벤트’ 등도 즐길 수 있다.

한편, ‘라그나로크 비긴즈’ 정진화 PM은 “라그나로크 비긴즈에 대한 국내 유저 분들의 많은 관심 덕분에 정식 론칭 후 양대 마켓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장기 흥행의 초석을 다지는 중이다”라며 “횡스크롤 방식, 다양한 콘텐츠, 귀여움을 담은 고퀄리티 그래픽 등으로 앞으로도 많은 유저분들이 라그나로크 비긴즈를 찾고 즐기실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