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이시티, ‘조이 라운지’ 멤버십 오픈…유저 대상 특별 혜택 마련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12.13 13:2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는 자사의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 ‘조이 라운지’를 오픈하고 멤버십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제공=조이시티
제공=조이시티

‘조이 라운지’는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등 조이시티 모바일게임을 통해 보여준 열정에 보답하고자 마련됐으며 감사의 의미가 담긴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공간이다.

멤버십 가입은 조이시티 게임 유저라면 누구나 회원 가입 후 이용 가능하며 현물 굿즈, 상품 교환 등 보다 특별한 혜택이 마련됐다. 이번 베타 서비스를 통해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캐리비안 해적: 전쟁의 물결’ 두 타이틀의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월드 워 머신’은 조만간 오픈 예정이다.

조이시티는 ‘조이 라운지’ 베타 서비스 오픈을 시작으로 유저들의 반응과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더불어 각 게임 별 조이시티 우수 고객 프로그램 서비스도 새롭게 개편하여 ‘조이 라운지’에서 함께 선보일 예정으로 고도화 된 리워드 시스템과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조이시티 관계자는 “‘JOY for J.O.Y.(Just Only You)’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각 게임에서 주인공이 되는 경험을 중시하며, ‘조이 라운지’가 동행자로 함께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라며 “게임을 즐겨 주시는 분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한 공간인 만큼 특별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