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HN클라우드, ‘클라우드 시대: 우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 주제로 웨비나 개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12.14 10:5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에이치엔 클라우드(이하 NHN클라우드)는 ‘클라우드 시대: 우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웨비나를 12월 19일 오후 2시에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2023년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이번 클라우드온(Cloud On) 정기 웨비나에서는 경희대학교 테크노대학원 AI기술경영학과 박종명 교수가 연사로 나서 2024년 클라우드 시장의 변화와 방향성에 대해 제시할 예정이다.

저성장 및 고금리 시대 속 기업의 효율적인 IT자산 운영을 위한 클라우드 역할, 인공지능 기술 도입을 위한 클라우드의 활용 방안, 업무 효율성 향상을 위한 클라우드 중심의 업종별 업무 개선 및 솔루션 방안 등, 인프라부터 AI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클라우드 트렌드를 공유할 계획이다.

클라우드 도입을 통해 사내 시스템을 혁신하고자 하는 기업 담당자들과 2024년 IT 트렌드에 대해 알아가고자 하는 시청자들에게 도움을 주는 웨비나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웨비나는 NHN클라우드 웨비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전 웨비나 영상과 발표자료, 주요 질의 응답 다시보기도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HN클라우드는 매달 마지막 주 화요일에 정기적으로 웨비나 ‘클라우드온’을 개최해왔다. 2024년에는 클라우드 네이티브로의 전환, 클라우드 보안 등 더욱 풍성한 클라우드 주제들을 마련해 클라우드온 시청자들에게 유용한 인사이트를 지속 제공해 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