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썸에이지 ‘복싱스타’, 크리스마스 맞이 업데이트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12.15 10:1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네시삼십삼분이 IP를 보유하고 썸에이지 자회사 챔피언 스튜디오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클랜 레이드 형식의 ‘클랜 보스 모드’가 오픈되었으며, 신규 글러브 장비 잽, 훅, 어퍼컷 등 3종이 추가됐다.

또한 새롭게 변경된 NPC 효과와 일러스트는 물론 신규 코스튬이 추가되어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게임 내에서 한껏 느낄 수 있다.

먼저 ‘클랜 보스 모드’는 기간 동안 플레이만 해도 보상이 제공되며, 클랜 보스가 격파되거나 클랜 보스 생성 기간이 종료되면 격파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클랜 보스의 체력은 모든 클랜원에게 공유돼 보스 도전 시 클랜원 중 베스트 플레이어로 채택된 선수를 참가 선수로 배치하여 출전하는 등 다양하게 클랜 보스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치명타 발생률을 고정시키는 신규 글러브 장비인 ‘인터셉터-17F’와 ‘헌터킬러-12T’, ‘리버레이터-28R’로 구성된 '패트리어트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또 내달 2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신규 코스튬 ‘크리스마스 파자마 모자’를 지급하며 같은 기간 크리스마스 기념 쿠폰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여기에 내달 3일까지 크리스마스 챌린지 이벤트 경기가 진행되어 달성 미션과 점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크리스마스 축하 이미지에서 누락된 글자를 기재하면 정답자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크리스마스가 될 예정이다.

이 밖에 클랜의 GBCA 레벨에 따라 클랜 인원이 최대 15명까지 가능하도록 변경되며 초월 장비의 최대 레벨을 50레벨로 확장하는 등 시스템 및 편의성을 개선시키며 게임 플레이에 대한 재미를 높였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