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머너즈 워’ 연말 시즌 이벤트 실시 ... 6성 전설룬 획득 가능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12.18 15: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제공=컴투스
제공=컴투스

컴투스는 6성 전설 룬부터 전설의 소환서까지 다채로운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열고 ‘서머너즈 워’를 플레이하며 연말 시즌을 재미있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먼저, 오는 1월 7일까지 ‘황금 크리스마스 장식 모으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게임을 플레이하며 황금 크리스마스 장식을 모으면 마나석, 에너지 등 데일리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신비의 소환서, 6성 전설 룬 등으로 교환도 가능하다.

또한 장식의 누적 획득 수에 따라 데빌몬, 빛과 어둠의 소환서, 전설의 소환서까지 받을 수 있다.

미션을 수행하고 원하는 6성 전설 룬을 제작할 수 있는 이벤트도 오는 1월 28일까지 열린다. 이벤트는 게임에서 룬, 아티팩트, 연마석 등을 획득할 때마다 해당 보상의 등급에 따라 지급되는 포인트를 모으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모은 포인트를 사용하면 룬 종류, 번호, 주옵션, 부옵션을 선택 및 변경하기를 통해 원하는 6성 전설 룬을 최대 4개까지 얻을 수 있으며, 영웅 등급 이상의 연마석과 보석도 각각 최대 5개까지 획득 가능하다.

또한 매일 포인트 미션을 달성하면 마나석과 에너지 등을 지급하고, 누적 달성 횟수에 따라 빛과 어둠의 소환서, 연성석 등을 보너스 선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